Shader forge 사용시 알파테스트 shader

작업 기록 2016.03.14 15:17 Posted by 박메페

셰이더포지 Shaderforge 에서 

Opacity Clip 으로 알파테스트 셰이더 작성후


라이트맵 생성시 cast shadow가 안된 라이트맵 생성 버그가 발생.




1. Shaderforge로 Opacity 연결후 Alpha Blended 셰이더로 만들 경우 정상 작동.

2. 기존 유니티 빌트인 쉐이더인 cutout 쉐이더는 정상 작동.



셰이더 포지로 알파테스트 셰이더로 작성후





[HideInInspector]_Cutoff ("Alpha cutoff", Range(0,1)) = 0.5

프로퍼티를 삭제한후


라이트맵을 베이킹할시


정상적으로 그림자가 캐스팅된 라이트맵을 생성할수있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작업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forge 사용시 알파테스트 shader  (0) 2016.03.14
패널라인 잡기  (0) 2014.05.11
2012/08/16_박중수  (0) 2012.08.28
2012/08/14_박중수  (0) 2012.08.28
2012/08/10_박중수  (0) 2012.08.28
2012/08/09_박중수  (0) 2012.08.28